KCLAM 실험동물수의사회

공지사항HOME > 회원광장 > 공지사항

비회원이 작성한 글입니다!

글작성시 입력했던 비밀번호를 입력해주세요.

목록 윗글 아랫글
게시글 내용
제7기 KCLAM 최양규 회장 송별사
2021/09/30

존경하는 한국실험동물수의사회(KCLAM) 회원 여러분,

 

한국실험동물수의사회 제7대 임기를 마치면서 인사드립니다.

2년의 임기가 코로나19와 함께 빠르게 지나갔습니다. 임기를 시작하면서 회원 여러분에게 약속했던 것들을 모두 이행하지 못한 아쉬움이 많습니다.

코로나19 팬데믹임에도 불구하고 8번의 교육을 기획하고 운영해 주신 모든 임원님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립니다. 특히 염수청 교육인증위원장님, 박종환 교육간사님, 허승호 인증간사님, 박세일 연구기술이사님, 제정환 기획이사님의 헌신적인 수고에 찬사를 드립니다.

2년의 임기 동안 학회를 공고화하고 내실화하기 위해 고유번호증 발급, 사업자등록증 발급, 한국과학기술단체 총연합회 가입, 홈페이지 개편 등을 완료해 주신 오승현 총무이사님, 이경선 총무간사님, 주영신 총무간사님, 강병철 홍보이사님, 윤준원 홍보간사님, 드림파트너의 김준곤 부장님의 노고에 머리 숙여 감사드립니다.

학회의 재정을 확충하고 투명하게 운영하기 위해 힘써주신 남기택 섭외이사님, 황지연 섭외간사님, 조성대 재무이사님, 진보환 재무간사님의 수고와 봉사에 감사드립니다. KCLAM이 세계실험동물수의사(IACLAM)의 회원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게 주도적으로 활동해 주신 석승혁 국제이사님, 김동재 국제간사님께도 감사드립니다.

끝으로 한국실험동물수의사회를 아껴주고 지원해주시는 모든 회원님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여러분의 앞날에 축복과 행복이 가득하기를 기원합니다.

 

7대 한국실험동물수의사회 회장 최양규 배상

목록 윗글 아랫글